메뉴 건너뛰기

국립부경대학교 총동창회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부경! 세계로 향한 날개!

커뮤니티

Community

서브메뉴

서브 퀵메뉴

모교소식

장영수 부경대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31회 작성일 21-01-07 12:00

본문

장영수 부경대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7일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전달

 


장영수 부경대학교 총장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7일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개인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외교부가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장 총장은 이날 ‘Stay Strong, 부경대학교가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 매체에 게재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장 총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우리 모두 생활방역을 철저히 하고 힘을 모으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낼 거라고 믿는다.”라고 밝혔다.

 

장 총장은 장제국 동서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한수환 동의대 총장을 지목했다.

 

※ 붙임사진: 장영수 총장이 스테이 스트롱 팻말을 들고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