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국립부경대학교 총동창회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부경! 세계로 향한 날개!

커뮤니티

Community

서브메뉴

서브 퀵메뉴

모교소식

부경대 동문, ‘후배 응원’ 마스크 1만 장 쾌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89회 작성일 21-01-12 14:34

본문

부경대 동문, ‘후배 응원’ 마스크 1만 장 쾌척


- 황태욱 씨 … 12일 모교에 전달

 


부경대학교(총장 장영수) 동문이 후배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스크 1만 장을 쾌척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부경대 동문 황태욱 씨(40‧신소재시스템공학과 02학번)는 12일 오후 모교를 찾아 최희락 산학부총장에게 마스크 1만 장을 전달했다.

 

황 씨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 후배들에게 힘내라는 응원을 전하고 싶어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동문으로서 모교인 부경대 평의원회 위원으로 참여하며 대학생들이 겪고 있는 학업과 취업 현실을 체감할 수 있었다. 마스크가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부경대는 이번에 기부받은 마스크를 전 학부(과)에 전달해 학생들의 강의와 실험, 실습 등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다.

 

자영업을 하는 황 씨는 이번 마스크 기부에 앞서 지난달에는 영업체가 위치한 부산 수영구에도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마스크 1만 장을 기부하는 등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황 씨는 “자영업자에게도 지금은 정말 어려운 시기이지만, 좋은 일을 하면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기부를 계속하고 싶다.”라며 웃었다.

 

※ 붙임사진: 황태욱 씨(오른쪽 두 번째)가 마스크를 기부하고 부경대 최희락 산학부총장(왼쪽 두 번째), 이현규 기획처장(왼쪽), 김영목 학생처장(오른쪽)과 대학본부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