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국립부경대학교 총동창회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PuKyong National University Alumni Association 부경! 세계로 향한 날개!

커뮤니티

Community

서브메뉴

서브 퀵메뉴

모교소식

“이웃사랑 실은 연탄 5,000장 나눠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469회 작성일 21-01-22 13:55

본문

“이웃사랑 실은 연탄 5,000장 나눠요.”


- 부경대 장영수 총장‧학생들,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부경대학교 장영수 총장과 교직원, 학생들이 22일 부산 남구 문현동 일대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부경대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주거 취약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와 코로나19 극복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사랑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부경대 장영수 총장과 교직원, PKNU 사회공헌봉사단 학생 40여명은 이날 오전 대학 인근 부산 남구 문현동 지역을 찾아 20여 가구에 2,500장의 연탄을 손수 배달했다.

 

이와 함께 부경대는 이날 부산연탄은행에도 2,500장의 연탄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총 5,000장의 연탄을 기부했다.

 

장영수 총장은 “국립대학으로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상생을 실천하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붙임사진: 1. 장영수 총장(맨 앞)과 부경대생들이 보슬비가 내린 22일 오전 부산 문현동 주택가에서 지게를 지고 연탄을 나르고 있다. 2. 장영수 총장(왼쪽 두 번째)과 학생들이 주택가 골목에서 연탄을 나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