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 이재용,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25-03-25 09:19본문
국립부경대 이재용,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 차세대 리더 양성 장학금 … 등록금 및 학업보조금 지원
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는 해양공학과 이재용 학생(3학년)이 2025년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제55기 장학생으로 최종 선발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은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체가 공감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차세대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해마다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대학에서 추천한 후보 학생들 가운데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이재용 학생 등 총 91명이 제55기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이재용 학생은 장학생 선발에 따라 이번 학기부터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과 매 학기 100만 원의 학업보조금을 지원받으며 리더십을 키우게 된다.
이재용 학생은 국립부경대 해양공학과 입학 후 매 학기 성적 장학생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학업 성적을 비롯해 2024 삼성중공업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및 KB국민은행 KB라스쿨 멘토 활약, 학내 동아리 최우수상 및 학교를 빛낸 얼굴 선정 등 활약을 인정받았다.
이재용 학생은 “항상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해 주신 김경회 교수님, 해양공학과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생 선발을 계기로 미래 공학 분야 학자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연구와 학업에 더욱 매진해 사회에 기여하는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붙임: 이재용 학생 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