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 챌린저, 이주학 부경대학교총동창회장님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112회 작성일 14-08-27 13:59본문
이주학 부경대학교총동창회장님 ,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2014년 8월 27일 11시 부산공동어시장 광장에서 부산공동어시장 사장님이신 부경대학교총동창회 이주학 회장님께서 부경대학교 김영섭총장님의 '아이스버킷 챌린지'로 지명을 받으셔서 도전을 진행하셨습니다.영남씨그랜트센터 개소식 및 착수 보고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총동창회장님은 축사에서 "영남씨그랜트 사업은 부울경 지역의 해양수산관련 현안들을 발굴하고 해결하며 지역의 인재양성을 주요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영남씨그랜트센터가 중간매체가 되어 전문 지식인들과 함께 지역의 현안을 해결해 주실 것이라 생각한다"고 하며 "지역의 해양수산발전을 위해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사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 고 하였다.
일 시 : 2014.8.27 (수) 오후 1시30분
장 소 :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환경해양관 1층 대회의실
참석자 : 이주학 총동창회장, 이정규 사무국장
"안녕하십니까 저는 부경대학교 총동창회장이자 부산공동어시장 사장 이주학입니다.
부경대학교 김영섭 총장님께서 저에게 루게릭병으로 힘들어 하는 많은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이스 버킷 챌린저”로 지명하셨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서 루게릭병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이 용기와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전하기에 앞서 저를 이어서 좋은 일을 하실 분은 박극제 부산 서구청장님 그리고 부산항운노동조합 김상식 위원장님, 마지막으로 자라나는 학생들에게도 좋은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부산개성중학교 변용권 교장선생님을 지명하고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